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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모든 것은 근본적인 상태에서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다. 남자와 여자는 각각 분리해서 생각할 출장마사지 수 없는, 필연적으로 연결된 존재이다. 이들의 화해, 그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가 바로 김해출장샵 이 책에 담겨 있다.

이런 교회의 틀 안에 있는 교인들은 나에게‘만’, 우리 가족에게‘만’ 복을 준다는 편안한 말씀을 듣기에 익숙해져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만 알았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는 전혀 고민하지 않는다.

그 소중함을 그저 가슴속에 간직만 하는 게 아니라 소중하게 대해주는 것이다.

아기, 강아지, 새끼 고양이를 보라. 그들은 부끄러워 숨지 않으며 누군가로부터 관심받는 것을 좋아하고 집중적으로 주목받는 것을 즐긴다.

시간약속을 잘 지키는 남자는 무슨 일을 해도 성공한다는 말이 있다. 이처럼 시간약속을 철저히 잘 지키는 남자는 여자가 보기에 신뢰 있고, 가치 있는 남자로 평가된다.

신체가 묵직하고 불쾌한 것처럼, 나 자신이면서도 나같지 않은 무엇인가처럼 느껴졌다.
다만 법이 ‘1차’와 ‘2차’를 분리해, ‘2차(성매매)’가 없는 ‘1차(접대행위)’를 식품을 접객하는 행위 중 일부로 분류할 뿐이다.
남자들은 왜 여자의 성공을 두려워할까?
만약 이곳이 어떤 곳인지 몰라 당황하고 실수한다면 당연히 여자들은 당신의 가치를 낮게 볼 것이다.
요즘에는 여자도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경우가 흔하다. 남성의 여성화 현상 때문에 쓸 만한 남자를 찾기 어려운 시기.
여우는 사랑도 게임처럼 한다? 어떤 면에서는 맞는 말이지만, 이 역시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다.

계란형 얼굴- 차도남의 싸가지를 꺾어라!

새해에는 즐거운 결심을 해야 한다. 새해 첫날부터 백두대간 종주를 계획하거나 차가운 바닷물에 다이빙 하지 말자는 거다.

다종다양한 방들에서 남성들은 여성을 희롱하는 행위를 ‘유희’라는 이름으로 ‘함께함’으로써 남자가 된다.
데이트 장소로 향하기 전, 신맛이 나는 캔디를 계속 먹는다. 그러면 나중엔 미지근한 물만 찾게 될 거다.

제 자랑을 늘어놓는 얼간이에게 매력을 느끼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자랑이 하고 싶으면 자기 실패담부터 하자. 그게 인간관계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윤활유가 된다.

단 여자의 싸움을 대개 남자의 경우처럼 엉큼한 눈이나 맴도는 눈에서 시작되지 않는다. 여자들도 시각적으로 자극을 받긴 하지만 그들의 싸움은 통상적으로 보다 미묘하며 훨씬 깊은 곳에서 시작된다.

그간 없던 시각에서 남녀 문제를 바라보며, 나름대로 설득력 있는 문제 해결책을 제시한 저자의 무모한 용기를 응원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정작 이들이 아무도 강요하는 사람이 없는데 지레 먼저 늙어가는 것은 아닌가라는 물음을 던진다. 그리고 배가 나오고 머리숱이 현격하게 줄어든 30대 남성들이 과감하거나 당당하게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매너를 강도 높게 지적한다.
그 때문에 여자가 남자를 유혹하는 것이 남자가 여자를 유혹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고 힘들다. 남자의 유혹은 어느 경계선까지이지만 여자의 유혹은 그 경계선을 넘은 이후부터 끝까지 이어져야 한다.

하지만 끝까지 노력했던 경험이 없었더라면 우리는 우리의 다름이 포용 가능한 것인지 아닌지 확인해볼 시도조차 하지 않고,

고대 건축가들은, 옛 그리스의 극장 정면 박공에, 청동으로, 즐거워하는 얼굴의 조형물을 붙여 놓았다. 그리고 그 얼굴을 코모디아라 칭했다.

그들을 응시하는 것. 아주, 아주 주의 깊게 바라보면 갑자기 이 세상 모두가 꼭 처음으로 보는 것 같았다. 그러면 그것은 이해할 수 없고 이상해지는 것이다.

약간의 주의를 기울인다면, 문제의 남자들은 내가 언제든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성매매 운동을 하는 활동가이자 연구자인 저자는 성매매를 가르는 기준선이 어디서부터인지를 묻기 위해 ‘1차’에서 벌어진 성별화된 노동과 성애화된 서비스의 양상에 집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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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있는 다른 누군가를 만나 새로운 사람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다룬 이야기는 영화 『마이 페어 레이디』, 『귀여운 여인』에서도 봤다.
남자들은 그다지 헌신적이지도 않고 때로는 쌀쌀맞아 보이기까지 한 여자 앞에서 꼼짝 못하는 경향이 있다. 바로 여우 같은 여자 앞에서 말이다.
이혼이 급증하는 것도 그래서다. 그러나, 의견이 다르고 마음에 안들면 토론하고 절충해 나가야 한다. 그러는 과정에서 더러 싸우기도 하고, 며칠 토라져 말도 않고 지낼 수 있다.

이대로 점점 그리움이 깊어지면 나는 대체 어떻게 될까?
친구들에게 호감 있던 남자와의 섹스를 신나게 떠벌리고, 어쩌다 그에게 연락이 오거나 우연히 마주치면 “그날 즐거웠어”라며 쿨하게 답한다.
그런데도 우리 사회의 성과 관련된 각종 문제가 점차 줄어들고 있기는커녕, 오히려 더욱 극단적인 형태로 발생하고 있다.

이처럼 수사기관을 포함한 사회의 구성원들이 ‘1차’와 ‘2차’를 연결해서 생각하기 때문에 유흥종사자에 대한 성폭력 가해는 성폭력이 아니라 ‘합의한 성관계’로 간주된다.
신기한 건 결혼하고 우리만의 대화 카테고리가 신설되었다는 점이다. 친구, 가족, 그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오직 둘만의 세상.
저자는 당신의 그 ‘판단력’에 보탬이 되고자 내부 고발을 자청한 것이다.

결혼 전엔 그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미세한 불균형. 목소리 높여 말하기엔 애매한, 그렇다고 모른 체하기엔 신발에 들어간 돌멩이처럼 종일 나를 아프게 만드는 불편함 말이다.

평생 봐야 할 사람이기에 대충대충은 없었다. 좋은 게 좋은 거라며 은근슬쩍 넘기는 게으름 없이, 다툼의 정상까지 오른 뒤 손을 맞잡고 뿌듯하게 하산했다.
그게 여자의 유혹이다. 얼굴과 몸매가 빼어나고 밀당이나 여우주연상감의 연기를 잘한다고 해서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정말로 오만한 사람은 남들에게 무언가를 납득시키려 애쓰는데 이 과정에서 그들은 자신감 부족을 드러낸다. 사실 오만한 사람이 설득하려 애쓰는 대상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이 과정을 수필과 단편 소설 형태의 자조 섞인 고백들로 풀어냈다.
사랑의 감정 없이 보험처럼 생각하며 버텨온 장기 연애에 종지부를 찍은 평범남 ‘강정봉’. 골라먹는 아이스크림처럼 마음에 드는 여자를 고를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상상하지만 현실은 녹녹치 않다.
접대와 성매매는 구분되지 않고 유흥업소는 이 둘이 모두 가능한 공간으로 간주된다. 이 연결성이 있기 때문에 유흥업소 접대는 ‘1차’라 불릴 수 있다.

식당이 아닌, 집에서 입맛에 맞는 음식을 해 먹고 오순도순 할 수 있는 충만한 기분.
언제나 다른 사람보다 그녀 자신이 소중하기 때문이다.

산다는 것은, 인생이라는 것은 결코 뜯어낼 수 없는 거다. 늘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처럼, 처음으로 하늘을 만나는 어린 새처럼, 처음으로 땅을 밟는 새싹처럼, 우리는 하루가 저무는 추운 겨울 저녁에도 마치 아침처럼, 새봄처럼, 처음처럼 언제나 새날을 시작하고 있다.
연애 초보가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일 것이다. 처음 여자를 만나서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사실 여자와의 대화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기대가 적을수록 관계는 좋아진다
”이 분 참 착해요.”, “내가 아는 언니(형) 소개 시켜주고 싶어요.”,
가슴속에 떠오른 사랑이라는 단어가 불현듯 이름 없는 노스탤지어를 일으킨다. 사랑이 나를 구원하여 설명을 대신할 수도 있었음을 깨달았다.
더구나 그 데이트가 그녀와 처음 만나는 날이라면 더더욱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이다. 단 한 번의 데이트만으로도 그녀는 당신과의 미래를 결정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내가 약하고 부족한 만큼 남이 채워줘야 할 이유가 없고, 내 부모가 못 해준 걸 연애 상대가 채워 줘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 계산은 맞지 않아요. 연애를 시작했으면 그 순간부터 똑같이 서로 사랑받아야 계산이 맞는 거지요.
즉 모르는 여성을 유혹하는 기술이 가장 상위개념이며 가장 고급 전문기술을 요구하는데도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천대받고 무시받으면서 가장 알고 싶고 배우고 싶어하는 기이한 문화가 형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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